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4-21
제목 [G밸리뉴스] 슈퍼대디 기저귀, 두 달 연속 네이버 기저귀 쇼핑 검색어 1위 차지

 

슈퍼대디 기저귀, 두 달 연속 네이버 기저귀 쇼핑 검색어 1위 차지

 

사진 - 슈퍼대디 제공

 

건강한 육아 파트너 슈퍼대디 기저귀가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네이버 기저귀 쇼핑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가 먼저 찾는 기저귀임을 과시했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No.1 안심기저귀’로,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아기들이 24시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안전에 각별히 신경 써 왔다. 아이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염소화페놀류, 아릴아민 등 무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의뢰해 저자극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했다.

이러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슈퍼대디의 안전 철학은 소비자의 셀링 포인트로 작용되었다. 따뜻해진 날씨에 슬림기저귀 수요 증가에 따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슈퍼대디 기저귀를 찾는 소비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슈퍼대디 대표 슬림기저귀로는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과 ‘슈퍼대디 리얼슬림’이다.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 밴드/팬티 기저귀는 슬림한 두께에 파워 흡수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초슬림한 두께로 제작돼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같은 날 쓰기 좋으며, 다이아몬드 엠보 시트는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더워지는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밴딩은 내 몸에 맞춘 듯한 텐션으로 아기 엉덩이를 부드럽게 감싸 줘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약 8초 만에 1,000ml를 완전 흡수하는 파워 흡수력을 갖춰 밤기저귀로도 사랑받고 있다.

‘슈퍼대디 리얼슬림’ 팬티 기저귀는 역대급으로 슬림한 두께로 기저귀 착용을 불편하게 여기는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의 특별한 기술로 만들어진 1.22mm 얇은 시트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쓸 수 있으며, 마이크로 에어 패드와 미세 구멍은 날이 더운 날 많이 앓게 되는 기저귀 발진, 습진, 땀띠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흡수력도 한몫한다. 닿자마자 흡수하는 파워 흡수력은 역류 방지뿐만 아니라 되묻어나는 게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슈퍼대디 기저귀는 육아용품 브랜드 최초로 5년 연속 안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