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3-30
제목 [공감신문] 시크릿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생활용품 부문 수상

 

시크릿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생활용품 부문 수상

 


 

시크릿데이가 3월 31일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크릿데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리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온라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22개월 동안 1위를 놓치지 않으며,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이 때문에 때문에 국내 생리대 브랜드 파워 1위라는 타이틀은 시크릿데이가 받는 것이 당연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시크릿데이는 현재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의 안심을 위하여 계속 전진하고 있다. 3월 초 시크릿데이는 네덜란드 인기 캐릭터인 미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시크릿데이 X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는 시크릿데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NEW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으로 3년 이상 농약과 살충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졌으며 여성 일주일 평균 생리량인 50ml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60ml 흡수를 자랑해 새하얀 이불을 덮고도 샐 걱정 없이 숙면을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의 제품들을 보면 제품력은 물론,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 용품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겨냥하여 제품이 만들어진다는 점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섬세한 관찰력이 시크릿데이의 브랜드 파워를 성장시킨 원동력이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라는 소중한 상에 소비자들이 뽑아주셨다는 것에 대하여 대단한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이익보다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 여기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 = 시크릿데이라고 느끼실 수 있도록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