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1-06
제목 [에프이타임즈] 시크릿데이 생리대 OCS100 유기농 인증 획득으로 신뢰도 향상

 

시크릿데이 생리대 OCS100 유기농 인증 획득으로 신뢰도 향상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국제적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인증을 통해 유기농 100% 순면 커버 인증을 받았다.  

 

Ecocert Greenlife에서 인증 받은 OCS100인증은 유기농 부분에 대한 인증을 뜻하는 바로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제품의 안전성을 넘어 원료 자체의 유기농 여부, 성분 등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비교한 후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요즘, 미피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화학비료 사용에 대한 우려를 안심으로 바뀔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기존의 유기농 생리대를 사용했을 때 소비자들이 느낀 불만족 부분을 대거 보완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유기농 제품이다. 3초에 20ml를 흡수하는 빠른 흡수력과 양 옆 샘 방지 라인을 통해 생리혈을 완벽하게 가둬 샘 걱정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신뢰성, 안전성 그리고 제품력을 제품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최근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는 우수한 제품력과 유기농 인증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온라인 판매를 넘어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 오프라인 채널인 올리브영에까지 입점하는 등,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