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12-30
제목 [서울경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아기물티슈 런칭과 동시에 베스트 1위!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아기물티슈 런칭과 동시에 베스트 1위!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아기물티슈 런칭과 동시에 베스트 1위!

 

육아용품 브랜드 슈퍼대디가 미피와 콜라보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아기물티슈’를 오늘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슈퍼대디 저자극 아기물티슈는 미피와 콜라보하여 따듯하고 감성적인 그림체로,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 슈퍼대디 물티슈에서 이번에 원단 부분에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선보였다는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앞세우고 있다.

물티슈 제품을 뽑았을 때, 기존 제품들과는 원단 부분에서 많은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더블엠보 원단의 경우 더욱 톡톡한 느낌의 살아있는 엠보형 원단을 사용하여, 아기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하여 피부자극을 줄인 사용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인 물티슈의 경우 더욱 촘촘한 짜임으로 최상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같은 두께임에도 원단의 품질을 높임으로써 더욱 도톰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줘 아기부터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하기 좋게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독일 더마테스트 기관에서는 피부자극 0.00의 수치로 최상등급 ‘엑셀런트’ 인증마크를 부여 받아, 제품의 저자극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퀴노아, 사과와 같은 순하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보습원료를 추가하여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슈퍼대디x미피물티슈는 엠보형 55gsm(저자극 제로)제품과, 플레인 50gsm(저자극 소프트)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원하는 목적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런칭 첫날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한 선런칭 행사에서는 전체 베스트 1순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 선런칭 행사로 진행되는 특가인 만큼 선착순 1,500명에게 미피 파우치를 증정하였는데, 해당 사은 행사 제품이 모두 소진되어, 추가 500명에게는 미피 물티슈 휴대 20매 5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