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10-24
제목 [스페셜경제] 생리대 1위, 시크릿데이 미피 생리대 올리브영 입점

 

생리대 1위, 시크릿데이 미피 생리대 올리브영 입점
 



 

“유기농 순면 생리대라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네이* 구매 고객-“항상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미피 생리대가 나왔다고 해서 디자인도 귀여워서 구매했습니다” –네이* 구매 고객-“유기농에, 시크릿데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11*가 구매 고객-


 

공식적인 런칭을 알린지 약 2달 남짓 된 제품인 ‘시크릿데이 미피’의 소비자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미피 생리대를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를 확인해 봤을 때, ‘안심,유기농,디자인’ 관련된 키워드가 주요 키워드로 노출될 만큼, 제품의 안전성과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최근 시크릿데이가 온라인 판매는 물론, 오프라인 판매채널까지 확장에 나섰다. 오늘(24일) 올리브영 홍대점에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유기농 라인인 ‘미피’ 생리대 입점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오프라인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공략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미피 유기농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순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시크릿데이의 대표적인 특징인 샘방지 가드를 적용하여, 일반적인 유기농 제품에서 가장 불편사항이었던, 샘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또한, 최대 흡수량 113.03ml으로 흡수력의 우수성을 보여줘 안전성과 제품력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수한 제품력과 직접 생산을 통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최초로 브랜드 평판 1위를 17회나 기록하며 여성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생리대 브랜드 1위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생리대 선택 기준이 친환경, 유기농, 안심 이 되어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번 미피 생리대의 올리브영 입점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