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6-10
제목 [한국경제TV] 중원주식회사 자체생산으로 업그레이드된 시크릿데이 ‘NEW러브’ 출시

중원주식회사 자체생산으로 업그레이드된 시크릿데이

 ‘NEW러브출시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6 10일 더욱 새로워진 ‘NEW러브의 공식 런칭을 알렸다.

최근 많은 여성들의 생리대 구매 포인트가 안전성, 피부건강, 힐링에 맞춰져 있는 만큼, 기존의 흡수력만을 강조하던 생리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안전성, 피부자극, 피부 힐링 등 다양한 부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그레이드 ‘NEW 러브출시를 진행했다.

‘NEW러브는 국제적 생산 인증인 ISO9001을 받은 충북음성 시크릿데이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원료부터 생산 제품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 감독 함으로써 품질적인 측면과 안전성 측면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했다.

ISO9001 ISO(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규격으로, 품질·환경 분야에서 국제기준의 요구사항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드러움과 흡수력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해당 제품은, 매 순간 부드러운 러블리 소프트 커버로 하루 종일 부드럽고 순한 촉감을 줄 뿐만 아니라 ALL DAY 흡수층을 적용하여 생리 중 불쾌감을 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번에 열리는 원터치 제품으로 편리함을 더해 더욱 높은 제품 만족도를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때문에 작은 피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거나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을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생리대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고 싶어 하는 소자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NEW러브 제품은 시크릿데이의 베스트 셀러를 업그레이드 한 만큼, 품질면이나 안전성 측면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포근하고 부드러운 생리대로 그날의 불쾌감을 덜어 삶의 질을 한 단계 향상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더욱 새로워진 시크릿데이 ‘NEW러브는 중원주식회사 공식몰 하트박스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식몰 하트박스에서는 다양한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와 함께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