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1-26
제목 [미디어리퍼블릭]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 업그레이드 출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차지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 업그레이드 출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차지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가 리뉴얼 된지 한 달도 채 안돼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25일 시크릿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진행하면서 리뉴얼 러브 체험팩 1팩 구매 시 1팩 더 증정하는 구성으로 준비해 많은 소비자들이 특가 오픈 전부터 기대를 안고 대기했다. 오픈 하자마자 접속자가 많아지면서 네이버 전체 검색어 1위까지 급상승하였다.

러브는 기존부터 시크릿데이 베스트셀러로 뽑힐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으로 리뉴얼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비자들은 기대를 한 가득 안고 리뉴얼 런칭 날만 손꼽아 기다린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 결과 특가 진행으로 네이버 1위까지 차지한 러브는 기존보다 제품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러브는 리뉴얼 되면서 1,200여개의 에어홀이 장착되어 패드와 피부가 닿는 부분을 최소화시켜 부드러움을 더욱 강화시켰다. 기존의 부드러움도 만족하며 사용했던 소비자들은 더 상승한 리뉴얼 제품에 감탄했고, 피부를 위해서 앞으로도 러브 제품으로 정착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루 중 앉아있는 시간이 가장 많은 만큼 표면의 부드러움 정도가 생리대를 고를 때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다. 러브 리뉴얼 생리대는 피부자극성을 실험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시크릿데이는 직접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연구하기 때문에 어떤 점을 보완해야 소비자가 편하게 그날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시크릿데이는 많은 관심을 받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자리에 앉은 기세를 몰아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