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8-21
제목 [데이터넷]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 미피 매직드라이로 업그레이드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 미피 매직드라이로 업그레이드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를 미피 매직드라이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는 흡수력과 슬림패드를 바탕으로 많은 육아맘들을 사로잡은 슈퍼대디의 베스트셀러로, 밤기저귀, 여름기저귀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만능기저귀로 정평이 나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미피 매직드라이 밴드·팬티기저귀는 매직슬림이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슈퍼대디의 기술력이 총 집합해 12시간 동안 최대 450g까지 완벽하게 흡수 가능하며 패드 역시 보다 얇아졌다. 매직드라이 슬림패드는 2중 샘방지, 2중 역류방지, 방수 코팅 총 6층으로 이뤄져 있어 얇지만 한 방울도 놓치지 않고 흡수하도록 만들어졌다.

백시트에는 아기자기한 미피가 추가돼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며, 엉덩이를 완벽히 감싸주는 포캣 핏과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심 매직포켓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허리밴드와 레그밴드는 아이의 체형에 맞게 자유자재로 늘어나며, 재질이 부드러워 피부 자극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팬티기저귀 중형 사이즈 단독 출시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보다 일찍 기저귀 밴드를 풀거나 뒤집기를 하는 아이로 인해 고민인 부모를 위해 슈퍼대디 기저귀 라인 중 유일하게 팬티기저귀 중형 사이즈가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