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8-19
제목 [문화뉴스] 시크릿데이 생리대,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
 

시크릿데이 생리대,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

 


 

2017년 생리대 파동 이후로 많은 유기농 생리대가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화학성분 문제가 발생하면서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신뢰도는 좀처럼 쌓여가지 않고 있다. 내 몸을 지키기 위해 유기농 제품을 택했지만 소비자들은 과연 안전한 제품을 선택한 건지 의문이다.

시크릿데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바가 있다. ‘에코서트’란,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만 발행해 주는 유기농 섬유 인증이다. 이러한 인증은 소비자들을 한번 더 마음 놓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유기농 제품이지만 착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 리뷰를 살펴보아도 ‘유기농 순면커버인데도 이 가격이면 정말 만족한다’, ‘고가 제품보다 촉감도 좋고 흡수력도 좋다’ 등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미피’ 캐릭터가의 차별화가 눈에 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미피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진행하여 판매되고 있다. 귀여운 미피 캐릭터 패키지가 10대, 20대, 30대, 40대까지 전 연령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미피 캐릭터를 보고 구매했다가 제품력에 만족해 정착했다는 소비자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덧붙여, 시크릿데이 미피 유기농 생리대는 현재 올리브영에서 8월 말까지 특가를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 전국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 2가지 품목을 모두 1팩+1팩 구성으로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