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8-13
제목 [뉴스렙] 시크릿데이 생리대 입는오버나이트, 불편한 그날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시크릿데이 생리대 입는오버나이트, 불편한 그날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은 특가를 진행할 때마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꾸준히 인기있는 제품이다. 말그대로 입는 생리대라서 속옷을 따로 착용하지 않고 입오버를 속옷처럼 착용하면 끝이다. 매우 편안한 착용감에 한번 입어본 사람들은 재구매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숙면할 때 뿐만 아니라 생리 기간에는 적극적으로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에 임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해 입는 오버나이트를 추천한다. 상하좌우 샘 가드가 장착되어 있어 샐 틈이 없기 때문에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기 때문이다. M과 L사이즈로 구분되어 있어 체형에 맞춰 고르면 되고, 밴딩으로 제작된 덕분에 어떤 체형이라도 허리가 조이지 않고 편안하기 때문에 장시간 책상에 앉아있는 학생들이나 직장인에게 맞춤 생리대라고 볼 수 있다. 한 장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 학생들이 가방에 넣고 다녀도 세균 침투가 어려워 매우 위생적이라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초경을 시작한 학생인 경우에는 엄마들이 생리대가 생소한 딸을 위해 사다 주는 사례가 많았다. 생리가 익숙하지 않은 초경을 겪은 학생들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새는 것을 막아주는 생리대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다. 생리 자체가 익숙하지 못한 아이들은 숙면 시 이불에 새는 경우가 많은데 입는 오버나이트는 360도 샘방지를 도와주기 때문에 밤새 뒤척여도 새지 않아 걱정없이 숙면할 수 있도록 지켜준다.

이토록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는 그날에 조금이라도 편안한 일상생활을 위해 매우 필요한 맞춤생리대라고 보여진다. 더 이상 샘 걱정 때문에 불안한 일상생활을 하지 않는 그날까지 시크릿데이는 늘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 의견에 맞춰 생리대를 제작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