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7-09
제목 [이투뉴스] 슈퍼대디 물티슈, 자극 없이 부드러워 신생아 키우는 예비맘들 주목

 

슈퍼대디 물티슈, 자극 없이 부드러워 신생아 키우는 예비맘들 주목

 


 

 

신생아는 피부 장벽이 약하고 면역력이 취약하기 때문에 안전과 위생에 있어 철저하게 검증된 육아용품을 사용해야 한다.

특히 물티슈의 경우에는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일뿐더러 사용빈도가 높아 신생아에게 사용할 경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물티슈를 선택해야한다. 육아 맘들의 안전한 물티슈 선택 기준은 원단, 성분, 감촉 등이 있다.

미피 소프트플러스 물티슈는 신생아를 비롯한 피부가 예민한 아이를 위해 원단, 성분은 물론 위생과 유통과정까지 고려해 특별 제작된 저자극 안심물티슈다.

소프트플러스 물티슈는 이름 그대로 부드러움에 부드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자극 없는 플레인 원단에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첨가돼 촉촉한 수분감을 더했으며 소프트 워터코팅 기술이 사용돼 부드러운 사용감이 극대화됐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 소재한 생산공장부터 물류센터, 유통까지 일원화된 구조로 소비자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감 있게 전달된다. 슈퍼대디 자체 연구진을 통해 식약처가 고시한 위생용품에 관한 기준을 엄수하고 주기적인 원자재, 부자재 테스트를 거치고 있음은 물론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독이 더마테스트 Excellent 판정 등 다양한 국제 기관으로부터 검증돼 신뢰할 만하다.

이러한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프트플러스 물티슈는 현재 온라인 소셜커머스 등에서 인기리에 ‘신생아물티슈’, ‘저자극물티슈’로 판매되고 있으며, 특가 맘카페에서 ‘핫딜’로 공유돼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슈퍼대디는 최근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을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