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5-18
제목 [비욘드포스트] 유기농 생리대 유목민이 선택한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 유목민이 선택한 ‘시크릿데이X미피 생리대’

 

center

 

 

생리대 이슈 후, 여성 소비자들의 생리대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내 몸의 건강을 지켜 줄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부쩍 증가한 것. 이에 믿고 쓸 수 있는 생리대라 불리는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 고분자 흡수체(SAP)가 아닌 친자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코튼 생리대’, 민감성 피부도 자극없이 쓸 수 있는 ‘러브 생리대’ 등을 출시해 오며 여성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농약없이 자연 그대로 키워낸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뿐만 아니라 성분도 꼼꼼히 따지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시크릿데이X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의 경우 올리브영 기준, 최근 3개월간 판매량이 약 60% 증가하였으며, 우수한 제품력 및 사용감이 ‘재구매’로 이어져 판매량에 긍정적으로 작용되었다는 분석이다.

농약과 살충제, 화학비료를 최소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된 목화로 제작돼 성분에 예민한 여성도 걱정없이 쓸 수 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20ml를 3초 안에 흡수하는 빠른 흡수력을 갖추고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생리대 착용에 익숙하지 않은 딸에게도 인기다. 속옷처럼 입어 주는 간편함과 나에게 맞춘 듯 부드럽게 늘어나는 허리밴딩으로 밤새 편안하게 쓸 수 있으며, 여성 일주일 생리량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60ml를 흡수할 수 있어 오랜 시간 교체해 주지 않아도 걱정 없다.


팬티라이너의 경우, 일반과 롱 사이즈로 구분되며 각 상황에 맞게 쓰면 된다. 100% 유기농 순면커버에 착용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