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시크릿데이 생리대, 제품력 인정받아 브랜드 기업선정
2023-03-16
시크릿데이 생리대, 제품력 인정받아 브랜드 기업선정
발행일자: 2022-07-06
위생용품 생산 기업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브랜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브랜드 K 육성관리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K는 국내에서 생산된 혁신기술 기반의 소비재 명품 군 상품을 발굴하는 육성관리사업이다. 이는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로 육성하여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알려져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가지고 있는 강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시장성 및 혁신성을 인정받은 한국에서 생산한 소비재 제품들을 발굴해 공동 상표를 부여하고 홍보와 판촉을 통해 판로를 지원한다.
대표 제품으로 꼽힌 시크릿데이 러브라인은 시크릿데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생리대 라인이다. 패드에 1200여개의 에어홀이 탑재되어 있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시켜준다.
업체 관계자는 "형광증백제 또한 검출되지 않아 알레르기, 피부질환 등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더운 여름에도 찝찝함 없이 얇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시험기준으로 검사 진행 시 무색, 무향, 무형광, 산도 및 알칼리도 중성, 기준치의 10배 이상 흡수력의 테스트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자사 공장에서 최신 기술력을 보유한 설비로 생산되며, 자사 연구진들이 공정 검사 일 13회 이상 실시, 체크리스트, 개선 요청 기록을 꾸준히 하고 있다.
또 제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 제조 공정 허가 사항을 엄수하여 식약처 품목허가(신고) 항목에 기재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