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3-20
제목 [시사매거진] 슈퍼대디, 봄맞이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 23일 런칭

 

슈퍼대디, 봄맞이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 23일 런칭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3월 23일 미피 스프링 에디션 런칭을 통해 봄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봄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런칭 당일부터 서두르지 않는다면 구매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출시 예정인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물티슈’는 60년 이상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네덜란드 국민 캐릭터 미피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에디션 아기물티슈 중 가장 도톰한 75gsm 평량을 자랑한다.

도톰하면서도 입체적인 엠보 원단은 톡톡한 질감으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예민하고 연한 아기 피부에 닿아도 자극없이 부드러움만을 선사해준다. 이렇게 제품의 스펙를 살펴보면 슈퍼대디가 새롭게 출시할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는 단순한 봄맞이 콜라보 에디션 제품이 아닌 슈퍼대디의 기술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물티슈의 절정체라고 할 수 있다.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는 접착제없이 섬유 원사로만 이루어진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제작돼 닿은 듯 안 닿은 듯 부드러운 촉감과 동시에 프리미엄급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도톰한 두께의 평량과 올록볼록한 엠보가 찢어지거나 늘어나는 모양 변형의 부담을 덜어 줘 손쉽게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도록 도와 편리하다.

와이드한 원단(180mm*205mm) 사이즈는 성인 손보다 커 단 한 장으로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줘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러 장을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한편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는 출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티슈 속에 숨겨진 미피 4종 인증 샷을 슈퍼대디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10명에게 ‘슈퍼대디X미피 스프링 에디션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부터 4월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공식 몰인 하트박스에서 당첨자가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