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2-11
제목 [미디어 리퍼블릭] 슈퍼대디 물티슈 시그니처, 75gsm 더욱 톡톡해진 엠보로 업그레이드

 

슈퍼대디 물티슈 시그니처, 75gsm 더욱 톡톡해진 엠보로 업그레이드

 


 

 

안전한 육아용품 브랜드 슈퍼대디는 자사의 프리미엄 물티슈 ‘하이클래스 시그니처 물티슈’의 원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2년 속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육아용품 브랜드답게 고객이 가장 원하고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슈퍼대디 물티슈가 또 한 번 업그레이드 됐다.

시그니처 물티슈는 기존 제품 스펙에 만족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을 택하였다. 75gsm이라는 최고의 물티슈 평량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시그니처 물티슈의 명칭이 왜 하이클래스 물티슈인지를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시그니처 물티슈’는 도톰한 두께의 평량과 올록볼록한 엠보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 기존의 물티슈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급 스펙을 보유하고 있다. 수분을 머물게 해주는 워터 코팅 시스템을 통하여 한번 닦고 나서도 원단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어 단 1장으로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품질의 프리미엄 물티슈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물티슈이다.

또한 ‘보습력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수분 흡수율이 높은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하여, 원단 자체가 머금고 있는 수분율을 높여 물티슈가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연일 호평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의 품격을 보여왔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안전성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데, 슈퍼대디 물티슈는 철저한 검사를 거치는 공정 과정을 통한 국내 자체 생산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개발부터 배송단계까지 더욱 믿을 수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성 검사항목 모두 적합 판정 / 안전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하는 등 말로만 안전한 것이 아닌 ‘믿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인해 일시품절로 후 생산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슈퍼대디 시그니처 물티슈는 2월 10일부터 구매가능 하다. 슈퍼대디 공식몰 하트박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