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1-22
제목 [미디어리퍼블릭] 슈퍼대디X미피 물티슈’ KOTITI 미생물·안티몬 등 시험 결과 적합 판정

 

슈퍼대디X미피 물티슈’ KOTITI 미생물·안티몬 등 시험 결과 적합 판정

 

사진=슈퍼대디

 

안전한 육아용품 브랜드 슈퍼대디는 세계적인 네덜란드 인기 토끼 캐릭터 미피(MIFFY)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과 동시에 뛰어난 물티슈 스펙을 공개하며 온라인 마켓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는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대장균, 안티몬, 카드뮴, 메탄올 등 총 미생물 성분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 결과 유통화장품 안전관리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100% 믿음을 보였으며 유명 피부연구소 '더마테스트 (Dermatest)'에서 피부 자극도 검사 결과 최상등급인 'Excellent' 인증마크를 부여 받은 완벽한 스펙으로 출시 되었다는 평을 받는다.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는 부드러운 엠보 형태의 ‘제로 물티슈’와 촉촉하고 오래가는 플레인 형태의 ‘소프트 물티슈’의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성장과 물티슈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엠보 원단의 경우 올록볼록한 원단의 입체감이 아기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고, 닦아지는 기능은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귀여운 ‘미피’캐릭터가 자리잡고 있는 패키지는 눈길을 확 사로잡으며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일으킨다면 ‘슈퍼대디’는 물티슈의 패키지 속, 즉 제품의 품질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밖에 없게끔 만들며 슈퍼대디 연구진이 미피 물티슈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실제 슈퍼대디 물티슈를 사용한 소비자들은 칭찬일색의 후기를 통해 재구매 의사를 밝혀왔다. 슈퍼대디의 안전 철학이 소비자들에게는 ‘안심 포인트로’ 자리잡으며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최근에는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10년간 물티슈 업계 시장은 무섭게 성장하며 물티슈 춘추 전국시대라고 불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소비자를 가장 만족시킨 물티슈 브랜드는 바로 ‘슈퍼대디’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는 1월 15일 단 하루, 11번가 워너비 행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초특가 상품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워너비 특가에서 미피 물티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미피 휴대용 물티슈’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