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1-14
제목 [리서치페이퍼] 시크릿데이, 깊게 잠들지 못하는 이들 위한 숙면템 입는오버나이트 생리대 선봬

 

시크릿데이, 깊게 잠들지 못하는 이들 위한 숙면템 입는오버나이트 생리대 선봬

 

 

 

최근의 많은 전문가들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숙면'을 꼽고 있다.

 

특히, 여성의 생리기간중의 숙면은 전체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육체적이나 정신적인 몸의 컨디션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생리 기간 중 숙면은 더욱 중요한 요소이나, 밤새 샘걱정에 쉽사리 잠을 이루지 못하는 여성들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시크릿데이는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생리양이 많은 1~3일차에도 샘 걱정 없는 숙면을 제안한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의 경우, 맞춤형 허리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몸의 곡선에 따라 몸에 맞춰지는 맞춤핏 허리텐션으로 몸에 맞춘 듯 잡아줌과 동시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늘어나 피부 자극이나 불편함 없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일주일 평균 생리양인 50ml를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단 한 장에 모두 흡수하고도 남는 최대 흡수량 400ml를 자랑하고 있다. 때문에 아무리 양이 많아도, 완벽하게 흡수해 아침에 일어나서 이불과 바지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해본 A씨에 따르면, "잘 때 뒤척임이 심한편이 아닌데 늘 생리하는 기간에는 자고 일어나면 이불이나 바지를 먼저 확인하곤 했는데, 입는 오버나이트를 입고나선 그런 버릇이 없어졌다'며 불안함이 없어지니, 더 푹 숙면을 할 수 있어서 몸도, 정신적인 컨디션도 늘 좋게 유지돼서 좋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는 국내 대표 온라인 유동 채널인 쿠팡에서 입는오버나이트 생리대 판매 순위 검색 시 1위부터 10위까지 중 1위, 3위, 6위, 9위, 10위에 기록되며 한 개 브랜드가 선호도 1위부터 10위 중 5개나 선점하는 이례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