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8-23
제목 [에이아이타임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크릿데이 X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런칭!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크릿데이 X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런칭!



 

오는 8월 26일, 생리대 브랜드 최초 6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NEW 미피 캐릭터 콜라보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반영한 중형/대형/일반라이너/롱라이너 사이즈로 출시된다.  

최근 안전한 제품을 추구하며 생리대 선택에 있어 많은 지식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 ‘유기농’이란 키워드는 중요한 선택 포인트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시크릿데이가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런칭한 것.  

콜라보 ‘미피’ 캐릭터는 1955년 딕 브루너가 한 살 아들에게 그려준 이야기에서부터 탄생한 캐릭터로 네덜란드가 만든 가장 유명한 캐릭터이다. 미피 캐릭터를 통해 일상의 재미를 더하고 기능적인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NEW ‘시크릿데이 X 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충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자체공장에서 직접 제조되는 국내산이다. 완제품에 대해 시간대별 기능성 평가, 각종 유해성분 테스트 외 원자재, 부자재까지 꼼꼼하게 유해물질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 협회 (GOTS)와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ECO-CERT 인증을 받아 95% 이상이 식물 기반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GMO,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나노파티클, 실리콘, PEG(피이지), 인공 향료,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유기농 순면커버만을 사용하여 제작된다.  

또한 시트원단을 직조하는 과정에서 첨가제나 접착제 없이 오직 물로만 짜임을 만든 스펀레이스 공법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줄였으며, 생리혈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3중 샘방지로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EW ‘시크릿데이 X 미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런칭 당일 8월 26일부터 오픈마켓, 소셜, 하트박스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