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8-13
제목 [내외경제TV] “민감한 피부를 지켜라” 시크릿데이 생리대 피부자극 최고등급 획득

 

“민감한 피부를 지켜라” 시크릿데이 생리대 피부자극 최고등급 획득



 

시크릿데이가 최근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대해서 최상위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 하였다.

더마테스트는 독일에서 진행 되는 테스트로, 피부에 닿는 부분이 주는 자극도를 검사하는 세계에서 손꼽힐 만큼 철저한 테스트이다. 해당 테스트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증하는데, 인증 단계가 올라갈수록 시험과 획득 절차가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고등급의 ‘Excellent’ 인증은 피부자극 0.00임을 보증하는 등급으로 피부에 자극을 거의 주지 않는 제품임을 인증 받았다고 볼 수 있다. 시크릿데이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러브 생리대 와 코튼 생리대 2가지 품목에 해당 인증을 받아 국내 제조의 우수한 기술력을 다시 한번 더 입증해 보였다.  

피부 저자극에 대한 인증이 중요한 이유로는 생리대에 직접 닿는 Y존이 여성의 몸에서 가장 민감한 피부를 가졌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찌는 듯한 더위와 다습환 환경으로 피부가 더욱 민감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는 생리대는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들 수 있으며, 피부 트러블 발생이 더욱 쉽게 될 수 있다.

시크릿데이를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 후기에 따르면, “평소 피부가 매우 민감한 편인데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내내 불편함 없이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것저것 여러 생리대를 사용해봤지만, 가장 편안하게 사용했고 앞으로도 시크릿데이에 정착할 것 같다”고 말하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