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8-05
제목 [SBS CNBC] 시니어브랜드 정성, 팬티형 성인 기저귀 2종 출시

시니어브랜드 정성, 팬티형 성인 기저귀 2종 출시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시니어 전문 브랜드 정성이 팬티형 성인 기저귀 2종(대형, 특대형)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밴드형, 겉기저귀와 속기저귀 그리고 안심매트에서 라인을 확장하여 팬티형까지 새롭게 선보인 만큼, 더욱 탄탄한 제품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정성 기저귀는 남재현 의학박사가 추천하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로 요양원, 요양병원 등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부모님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입 소문 나 있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팬티형 기저귀는 특히 입고 벗기가 편안하여, 움직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더욱 안성맞춤이다. 또한, 많은 양의 소변도 완벽하게 흡수하여 피부에 닿는 표면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시켜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고민 1순위인 욕창이나 기저귀 발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속옷처럼 부드러운 허리 밴딩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다. 기본적인 착용 시간이 긴 제품인 만큼, 특히 허리밴딩이 얼마나 부드럽고 탄력있게 잘 늘어나냐에 따라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차이 나기도 한다.

또한, 높아진 샘 가드로 소변량이 한번에 많이 나오는 상황에서도 옆으로 새는 일이 없도록 옆 샘 가드를 높여 많은 양의 소변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정성 기저귀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하여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하며 가장 고민되는 1순위인 ‘기저귀 발진’ 최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른 흡수가 가능한 기저귀, 샘 걱정 없는 기저귀 그리고 한국인 체형에 딱 맞춘 맞춤형 기저귀를 특징으로 하는 정성 팬티형 기저귀를 선보였다.

한편 정성은 팬티형 라인 확장을 시작으로 물티슈, 요실금 패드 등 라인업을 추가로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