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7-30
제목 [한국경제TV] 물티슈 제조 전문 중원주식회사, 소외계층 위한 물티슈 기부로 `사랑나눔` 실천

 

물티슈 제조 전문 중원주식회사, 소외계층 위한 물티슈 기부로 `사랑나눔` 실천

 

778,778

 

지난 7월 26일, 중원주식회사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 생활 및 육아에 활용할 수 있는 물티슈 100 BOX를 기부하였다. 따뜻한 사회의 밑바탕이 되고자 활발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모범기업으로써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 청소년, 미혼 한 부모,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아동에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으로써 중원주식회사는 매년 홀트 아동복지회에 물티슈, 기저귀 등 생활용품 기부뿐만 아니라 바자회에도 참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이번에 진행된 기부가 일부 보여주기 식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깊다.

중원주식회사는 물티슈 생산을 직접 진행하고 있어, 이날 기부된 물티슈 100 BOX는 원료부터 생산까지 품질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적 우수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SO9001를 받은 안전한 물티슈 이다. 해당 인증서는 발급받기 위한 심사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철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발급 후에도 사후 심사를 통해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기업의 한하여 인증서가 유지되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생산과정이 안전한지에 대해 판가름할 수 있는 척도로 볼 수 있다.

이를 입증하듯 중원주식회사의 브랜드 물티슈는 온라인상에서 안전한 브랜드로 입지를 쌓으면서 높은 판매량과 인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7월 30일에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하여 물티슈를 필요로 하는 사회 소외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중원주식회사의 김성훈 대표는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원은 앞으로도 따뜻한 기부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더 다양한 곳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중원의 물티슈 나눔행사는 홀트아동복지회 뿐만 아니라 전국푸드뱅크, 동방사회복지회 등 전국 각지의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매월 꾸준히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