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7-29
제목 [한국경제] 중원주식회사 아시아 최대 규모 중국 상해 육아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중원주식회사 아시아 최대 규모 중국 상해 육아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중원주식회사 아시아 최대 규모 중국 상해 육아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중원주식회사가 세계 3대 육아바람회인 ’CBME China 2019’의 참여를 성황리에 종료했음을 알리며 국내 생리대,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더 입증했다.

이번 박람회에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 육아용품 브랜드 미스터펭, 슈퍼대디 생활용품 브랜드 센스 등 4개 대표 브랜드와 생리대, 물티슈, 기저귀와 같은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중원주식회사의 부스는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부스 외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제품 생산과정과 브랜드 철학이 담긴 영상을 선보여 많은 방문객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이번 박람회 기간 내 중원주식회사 부스에서는 시크릿데이 생리대, 미스터펭 아기물티슈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국제 바이어들이 매우 많았으며, 특히 글로벌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뤄졌다.

한편, 중원주식회사는 국내에 위치한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생리대, 아기물티슈 등을 직접 연구 및 생산하고 있으며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에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제품의 품질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이러한 노력에 걸맞게 인증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복잡한 생산인증으로 익히 알려진 SIOO9001과 ISO2015등 다양한 국제적 생산 품질 인증을 받으며 제품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입증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