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1-03-04
제목 [시사뉴스] 슈퍼대디 시그니처 신축년 에디션 물티슈 신학기 준비물로 인기!


 

슈퍼대디 시그니처 신축년 에디션 물티슈 신학기 준비물로 인기!


 

지금과 같은 시기에 새학기를 맞이할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물티슈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원 시 선택이 아닌 신학기 필수품이 되어 버린 가운데, 슈퍼대디 COW 2021 신축년 에디션 물티슈가 신학기 준비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신학기 물티슈’를 검색해보면 육아카페, 블로거들 사이에서 추천되는 제품이다.


시그니처 COW 2021 신축년 에디션은 네덜란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유명한 미피 캐릭터가 반영되어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들 사이에서도 미피 캐릭터가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안정에 좋기 때문에 매 시즌 출시마다 조기 완판되어 지금 아니면 구매하지 못하는 물티슈로 유명하다.


슈퍼대디 시그니처 COW 2021 신축년 에디션 인기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고퀄리티 품질력에 있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직접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자동화 설비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위생을 중요시 여기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안심할 수 있는 물티슈로 통한다.


 



아이들 피부는 조직이 얇기 때문에 물티슈 사용 후 피부의 수분감을 뺏기기 더욱 쉽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이런 점을 감안하여 제작된 소프트 워터 코팅 원단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보충해주어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75gsm의 도톰한 엠보 패드는 성인 손바닥을 전부 덮고도 남을 정도의 넓은 와이드 원단으로 여러 장 사용하지 않고 한 장으로 충분하다. 여러 장 딸려 나오지 않고 한 장씩 잘 뽑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한편, 슈퍼대디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일 6년 연속 안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어, 성분에 걱정이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