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1-01-26
제목 [데일리안]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천공 탑시트 특허 출원, 흡수력 강화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천공 탑시트 특허 출원, 흡수력 강화


 

ⓒ사진제공=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천공 생리대 특허증(등록특허 10-2204889호)을 받은 사실이 확인됐다. 천공 탑시트는 생리대 패드 위에 다수의 천공이 형성됨에 따라 생리혈의 흡수가 보다 빨라져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크릿데이 연구진들이 오랜 기간 연구한 결과 흡수력을 강화시킨 천공 탑시트를 개발한 것이다.

생리대 착용시 생리혈이 새는 경우가 흔하지만, 천공 탑시트 특허를 받은 생리대는 생리혈이 흐르기 전에 빠르게 흡수를 도와줘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 찝찝함이나 축축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도와준다. 추후 개발되는 시크릿데이 생리대에 신소재를 적용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흡수력을 제공함으로써 생리대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연구진들이 신소재 기술개발 연구를 꾸준히 하고 ‘고객안전’을 최우선 정책으로 삼고 안전과 품질 및 검증 프로세스를 강화하며 안전한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6년 연속 Korea Top Brand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한국기업평가연구소에서 선정하는 생리대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