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2-29
제목 [문화뉴스] 슈퍼대디, 브랜드평판 3위 기록…아기 물티슈 시장서 치열한 경쟁 속 상위권 차지

 

슈퍼대디, 브랜드평판 3위 기록…아기 물티슈 시장서 치열한 경쟁 속 상위권 차지

 


슈퍼대디 물티슈가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3위를 차지했다. 매우 치열한 아기 물티슈 시장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는 사실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인지도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볼 수 있어 주목받았다.

이번 12월 브랜드 평판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는 브라운 물티슈, 3위인 슈퍼대디 뒤를 이어 4위는 베베숲, 5위는 순둥이 물티슈가 차지했다.

슈퍼대디는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에 슈퍼대디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 각종 채널에서 매번 새로운 구성으로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슈퍼대디는 최근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증한 사실이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독일 현지 연구소에서 직접 실시되는 테스트로 과정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슈퍼대디는 그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덧붙여, 이번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