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1-05
제목 [아이뉴스24] 시크릿데이, 보습까지 챙긴 약산성pH 저자극 안심 물티슈 출시


 

시크릿데이, 보습까지 챙긴 약산성pH 저자극 안심 물티슈 출시


 

시크릿데이가 위생 관리에 철저한 요즘 시기 휴대하기 편한 저자극 안심 물티슈를 출시했다. 시크릿데이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지, 내 몸에 닿아도 안전한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고 전했다. 위생과 안전이 우선 인만큼 성분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덧붙였다.

시크릿데이 저자극 안심 물티슈는 피부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로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해도 괜찮을 만큼 순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대표적으로 연꽃잎 추출물과 라벤더 오일이 들어가 피부가 건조해 따갑지 않도록 보습력을 유지해주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어 민감한분들이 사용해도 좋다.




특히, 생리 전 후로 그날의 찝찝함이 싫었거나 냄새가 날까 걱정이었던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은 전부 빠졌기 때문에 Y존에 사용해도 괜찮고, 저자극 안심 물티슈를 마무리 단계로 사용해주면 산뜻함을 주기도 한다. 외출 시 생리대와 함께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라서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직접 제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우려가 될만한 성분은 빼고 정직한 성분만을 담아 제품을 생산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안전성을 인증해주는 안전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바가 있다.
 
위생 걱정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요즘, 외출 시 필수템으로 시크릿데이 저자극 안심물티슈를 챙겨 나간다면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나 사무실에서 일할 때 또는 손이 자주 가는 물건을 닦을 때 등 물티슈 한 장으로 간단하게 셀프케어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