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0-20
제목 [뉴스투데이] 슈퍼대디 기저귀, 안전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비결은 ‘안심할 수 있는 품질력’

슈퍼대디 기저귀, 안전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비결은 ‘안심할 수 있는 품질력’

11.jpg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지난해에 이어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슈퍼대디는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 배송까지 직접 진행하며 품질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책임감 있게 진행해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건강 육아용품 브랜드다. ‘필요한 모든 순간 함께하는 건강한 육아 파트너’가 되겠다는 일념 하에 소비자 중심의 안전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해 안전 관련 이슈를 철저히 관리해온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 중 슈퍼대디 기저귀는 엘리드 인체적용 피부자극 시험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것은 물론, 아이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염소화페놀류, 아릴아민 중 어떤 성분도 검출되지 않았다.

하이앤드 매직드라이 기저귀는 안전성 뿐만 아니라 높은 제품 완성도를 자랑한다. 탑시트에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피가 있어 정서적인 안정감을 더해주며 450g 완벽 흡수와 초슬림한 매직 드라이 패드까지 장착돼 프리미엄 기저귀 라인으로 통한다. 또 아이의 체형에 맞게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허리밴드와 레그밴드 등 아이와 부모의 편의성 또한 고려했다.

베스트셀러 기저귀로는 울트라씬과 매직슬림 기저귀가 있다. 각각 0.67mm 초슬림패드와 1,000ml 흡수를 바탕으로 슈퍼대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 라인이며, 사이즈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매직슬림 기저귀의 경우 인기리에 완판된 후 품질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10월 말에 입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