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0-13
제목 [미래한국] 슈퍼대디 가을에디션 물티슈, 출시 한 달만에 완판 기록

 

슈퍼대디 가을에디션 물티슈, 출시 한 달만에 완판 기록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지난달 14일 런칭한 ‘슈퍼대디 가을에디션 아기물티슈’가 전량 판매되며 조기 완판된 사실을 밝혔다.

가을에디션은 출시와 함께 75gsm의 초고평량 원단과 보습력, 아기자기한 미피 캐릭터가 반영된 폴리백 디자인을 바탕으로 빠르게 판매되며, 출시한지 한 달이 채 지나기 전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가을에디션의 인기비결은 대표적으로 계절에 맞춰 출시되는 특유의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손꼽힌다.

주황색 원색 계열의 배경에 가을 특유의 느낌 잘 살려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미피의 새로운 모습은 오직 슈퍼대디의 가을에디션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안토시아닌과 사포닌이 함유돼 피부 보습에 효과가 좋은 동백나무꽃 추출물과 소프트워터코팅 기술로 물티슈 원단의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건조한 가을철에도 장기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계절 따라 바뀌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슈퍼대디는 올해부터 각 계절별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계절에디션을 출시하며 연이어 조기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대디는 소비자들의 기대와 호평에 힘입어 다가오는 겨울에도 계절한정판인 ‘겨울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겨울에디션 출시 전까지 물티슈 구매를 해야하는 소비자들은 동일 스펙, 베스트셀러인 슈퍼대디 시그니처, 프리미엄 물티슈를 사용하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