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10-12
제목 [뉴스1] 시크릿데이 생리대 미국 시장 진출…올들어 수출 10배 이상 늘어

 

시크릿데이 생리대 미국 시장 진출…올들어 수출 10배 이상 늘어

 


 

 

중원주식회사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인 '시크릿데이' 생리대 수출 문의가 쇄도하는 등 올들어 수출액이 10배 증가한 가운데 미국 수출이 최종 확정됐다.

시크릿데이 베스트셀러인 ‘러브’ 와 100% 순면커버와 FREE SAP(자연펄프 흡수체)인 ‘코튼’ 제품이 미국으로 수출되며, 아시안 마켓을 시작으로 현지인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하이마켓까지 확대 판매될 예정이라라고 중원측이 밝혔다.
 

시크릿데이는 중원주식회사의 브랜드로 2012년 런칭 이후 현재까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위탁 생산이 아닌 직접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기에 생산 전 시스템을 통제, 관리하고 있다. 이에따라 시크릿데이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위생용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러브’ 생리대는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운 패드로 생리대 사용 시 각종 피부트러블로 걱정하는 여성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기준치 10배 이상되는 흡수량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코튼’ 생리대는 FREE SAP(자연펄프 흡수체)과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되는 100% 목화 순면커버 제품이기 때문에 해외 사용자들도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미국 시장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베트남, 호주 등 각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