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9-14
제목 [미래한국] 슈퍼대디X미피, 가을에디션 무자극 아기물티슈 출시

 

슈퍼대디X미피, 가을에디션 무자극 아기물티슈 출시

 


 

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의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미피 가을에디션 아기물티슈가 14일 출시됐다.

가을에디션 물티슈는 건조한 가을철 아이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습에 중점을 두고 출시됐다. 이전에 출시된 스프링에디션과 썸머에디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프트워터코팅 기술이 사용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을에디션 물티슈 원단은 75gsm의 초고평량에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하하기 위한 엠보형으로 제작됐다. 자연 추출물으로는 지난 썸머에디션 물티슈에 들어간 바다포도 추출물에서 동백나무꽃 추출물로 변경됐다. 동백나무꽃 추출물에는 안토시아닌과 사포닌이 함유돼 있어 노화방지, 항암, 피부보습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슈퍼대디는 지난 3월부터 꾸준히 계절 한정 리미티드 물티슈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서 출시된 스프링에디션과 썸머에디션은 조기 완판된 바 있다. 가을에디션 역시 일정보다 빠르게 완판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실험결과 무자극으로 Excellent등급을 받았으며, 글로벌 인증업체 SGS로부터 인증된 자체생산공장과 자체 연구개발진을 통해 판매 직전까지 철저하게 관리된다. 때문에 슈퍼대디는 6년 연속 안전브랜드대상과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안심 물티슈 및 신생아물티슈 브랜드로 추천된다.

한편, 가을에디션은 중원공식몰 하트박스, 11번가, 옥션, 위메프와 같은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