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9-10
제목 [미디어리퍼블릭]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리미티드 가을에디션 9월 14일 정식 출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리미티드 가을에디션 9월 14일 정식 출시

 


 

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가을을 맞이해 환절기 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지켜줄 ‘미피 시그니처 가을에디션 아기물티슈’를 오는 9월 14일에 런칭한다.

슈퍼대디의 프리미엄 물티슈인 시그니처의 도톰한 75gsm 평량과 와이드 205x180mm 사이즈를 그대로 반영했으며, 특히 이번 가을에디션은 건조하기 쉬운 가을철 보습감을 높여줄 수 있는 동백나무꽃 추출물을 담고 있다. 또한 물티슈 원단이 한 장씩 잘 뽑히게 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물티슈 캡에 한 번에 잘 닫힐 수 있는 ‘이지톡’ 기술이 반영되어 사용에 편리하다.

슈퍼대디만의 소프트워터코딩 기술력이 더해져 물티슈 사용 후 건조함이 심하다면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기관을 통해 인체 피부테스트를 진행하여 최고 등급인 무자극 판정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대디와 콜라보 미피 캐릭터는 60년 이상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토끼 캐릭터로 1955년 네덜란드의 아동문학가 딕 브루너 (Dick Bruna)에 의해 탄생됐다.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 에디션은 계절별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어 오직 슈퍼대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시즌 별 디자인으로 출시마다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되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 때 쟁여 둘 정도로 구매해주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런칭 소식을 접했다면 빠른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9월 14일 정식 런칭 전 13일 일요일에 사전특가를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진행되는 특가로 런칭 기념 브랜드 쿠폰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