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9-10
제목 [뉴스투데이]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신제품 ‘포네이처’, 14일 네이버 선공개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신제품 ‘포네이처’, 14일 네이버 선공개
 

11.JPG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오는 9월 14일 네이버 쇼핑을 통해 신제품 포네이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공개한다.  

 
시크릿데이는 지난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안정성에 특히 신경써온 만큼 많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찾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런 시크릿데이가 첫 프리미엄 NO SAP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인 ‘포네이처’ 론칭 소식을 알렸다.

 
 
신제품 포네이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중형/대형/롱팬티라이너 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드 뿐만 아니라 날개 부분까지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반영하여 여성의 피부에 닿는 모든 면에 자연성분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목화만을 엄선하여 사용된다. 또한 자연유래 펄프 흡수소재로 고분자화학 흡수체(SAP)를 함유하지 않은 NO SAP으로 빠른 흡수력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할 수 있다.
 
방수층 또한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바이오매스가 함유되어 내 몸은 물론 환경까지 지킬 수 있다. 바이오매스란 ‘바이오’와 물질을 의미하는 ‘매스’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유래된 친환경적인 원료를 뜻하며 식물 유래 원료 사용함으로써 이산화 탄소를 감소시켜 친환경적인 생리대이다. 뿐만 아니라 포장지 또한 한국환경공단에서 실시한 재활용 등급 평가 시 우수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오는 14일 네이버 엄선된 신제품만 노출될 수 있는 신상위크를 시작으로 오후 8시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시간 동안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오직 네이버에서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