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7-30
제목 [뉴스렙]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신제품 3종 출시, 소프트 워터 코팅으로 보습감 업드레이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신제품 3종 출시, 소프트 워터 코팅으로 보습감 업드레이드

 


 

 

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아기물티슈 신제품 3종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스탠다드 제품이 신규 제품으로 추가 출시됐으며 오리지널, 시그니처 라인은 소프트 워터 코팅으로 촉촉한 보습감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수분 흡수율이 뛰어난 셀룰로오스 원단에 ‘소프트 워터코팅 기술’로 수분감을 더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프트 워터 코팅 기술은 연약한 아기 피부에 물티슈를 사용하게 되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이런 점을 반영한 슈퍼대디 만의 기술력이다. 슈퍼대디가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NEW 시그니처 물티슈는 슈퍼대디 물티슈 중에 가장 도톰한 75gsm 엠보타입으로 프리미엄 그 이상의 품질을 자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원단이 워낙 두꺼워 비치지 않고 205x180mm 크기로 가장 와이드한 원단과 무화과 추출물이 보습감을 더해준다.

NEW 오리지널 물티슈는 65gsm 엠보타입으로 높은 보습감을 위해 제주 청정 녹차수를 담았다. 제주 청정 녹차수 함유 및 접착제 없이 섬유 원사로만 이루어진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건조함없이 촉촉함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NEW 스탠다드 물티슈는 100매로 위생 이슈가 큰 요즘 다양한 곳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 수요가 크기 때문에 유치원과 학교 등 공동 생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55gsm 도톰 엠보타입이며 세계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 추출물이 함유 됐다.

한편, 런칭과 동시에 공개된 월리엄 사진이 화제이다. 윌리엄 사진을 보면 ‘도톰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한 장이면 될 텐데…’ 메인 카피로 물티슈가 필요한 순간 도톰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한 장이면 다 해결된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준다. 윌리엄은 벤틀리와 함께 슈퍼대디 공식 모델이며 실제 슈퍼대디 물티슈,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