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7-17
제목 [한국경제] 시크릿데이 생리대 롯데백화점 입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60개 매장 입점

 

시크릿데이 생리대 롯데백화점 입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60개 매장 입점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시크릿데이 코튼 중형/대형/팬티라이너, 러브 중형/대형/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중형/대형이 입점 됐다. 잠실 롯데 백화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60개 매장에 입점 된다.

시크릿데이 코튼은 자연 100% 순면커버를 자랑하고 있으며, 피부에 더욱 순하게 닿아 약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건강하고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또, NO SAP 이라는 가장 큰 특징을 가지고 있어 화학성분이 걱정이었던 소비자들에게도 맞춤 생리대라고 볼 수 있다.

시크릿데이 러브는 옆면까지 확실한 샘 가드가 생리혈이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러블리 소프트 커버로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부드러운 패드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피부가 약해 따갑거나 부어올라 그날에 유독 힘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경우에는 특가시마다 베스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토록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할 필요 없이 말그대로 생리대를 입는 방식으로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3중 샘 방지선이 샐 틈없이 막아주기 때문에 야외활동시에나, 숙면시에 걱정할 필요가 없어 초경을 시작한 여성 소비자부터 임산부까지 다양하게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이다.

중원주식회사는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으로, 새로운 도전과 다양한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내역이 그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하겠다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굳은 신뢰가 느껴져 앞으로의 활약이 매우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