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0-06-30
제목 [뉴스렙] 시크릿데이 생리대, 꾸준한 인기로 네이버 쇼핑검색어에서 당당히 1위 차지

 

시크릿데이 생리대, 꾸준한 인기로 네이버 쇼핑검색어에서 당당히 1위 차지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 쇼핑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토록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또 찾을 만큼 만족하고, 꾸준히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 6월 22일 러브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단 한장으로 샘 걱정없다는 점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실제로 여성 소비자들이 걱정하던 부분을 잘 파악해 제조한 것으로 보여진다.

특이점은 한 장씩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상하좌우 모두 밀봉되어 있는 포장으로, 외부 요인으로 인한 유해물질 유입을 완벽히 막아주고 가방에 넣어도 위생적이기 때문에 외출 시 안심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가오는 7월 1일에 위메프에서 신제품 러브 슈퍼롱 오버나이트 특가가 예정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기울고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경우는 6월에 진행한 특가 중 카카오톡, 11번가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바가 있다. 특가를 진행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여성 고객들이 고민하는 부분을 잘 파악하고 공감하여 생리대를 제조했기 때문에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라고 보여진다.

덧붙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2020년 6월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신뢰할 수 있는 내역들이 여성 고객들을 한번 더 안심하게 하는 부분이다. 앞으로도 매일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를 출시해줄 것으로 기대된다.